자주묻는질문

뒤로가기
제목

신발 관리나 세탁은 어떻게 하나요?

작성자 워라이즈(주)(ip:)

작성일 2020-11-20

조회 1154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<신발 관리 및 세탁법>


1 신발에서 냄새가 나는 경우

- 인솔(신발 속 깔창)을 꺼내서 중성세제에서 부드러운 솔이나 천으로 가볍게 손세탁을 해주세요.

- 신발 안쪽은 살균탈취제를 분사한 후 바람이 잘 통하는 그늘에서 완벽히 말려줍니다.


2 매쉬가 오염이 되었을 경우

- 중성세제를 풀어 부드러운 솔이나 천에 묻혀 오염된 부위 또는 매쉬 전체를 가벼운 손세탁 후 바람이 잘 통하는 그늘에서 완벽히 말려줍니다.


3 스프링/바닥창 쪽에 이물질이 쌓인 경우

- 흐르는 물에 가볍게 털어 이물질을 제거 한 후 바람이 잘 통하는 그늘에서 완벽히 말려줍니다.


4 가죽에 오염이 생겼을 경우

- 로션을 부드러운 천에 묻혀 살살 닦아주세요. 얼룩이나 이물질의 제거 후에는 남아있는 로션이 없도록 마른 천으로 잘 닦아 줍니다.

- 눈이나 비, 물에 젖었을 경우, 반드시 그늘에서 건조시켜주시고, 건조 전 마른 걸레나 헝겊 등으로 수분을 최대한 없애주세요.


5 스프리트, 스웨이드 및 전용세제가 필요한 재질을 사용한 신발의 세탁법 (C2 상품 등)

-  '스프리트, 스웨이드 전용세제'를 검색하시어 재질에 맞는 제품들을 선택해 세척해주세요.

- 수축과 경화 현상이 발생하지 않으며, 물 세탁시 색상 파괴가 없고, 이염 방지제가 함유되어 가죽에서 천으로 색상 이염이 되지 않는 성능을 가진 제품으로 선택해주세요.

- 물에 오래 불리면 이염이 될 뿐 아니라 가죽의 수명도 짧아질 수 있으므로 3분 이내로 짧게 불려주세요.


6. 세척을 했는데 매쉬 색깔이 변했어요

- 세척 후 헹굼과정에 있어 이염되는 경우가 많습니다. 바닥쪽의 이물질이 매쉬로 옮겨가면서 건조가 되는 경우 또한 색상이 변할수 있습니다.

- 여러번에 헹굼과정이 필요하며, 건조 후 색상이 변한 경우는 다시 한번 헹굼과정을 진행해주세요.




⛔ 주의

- 세탁기/건조기 등 기계를 사용하는 경우 신발의 손상이 올 수 있습니다. (업체를 이용하실 경우는 손세척 전문 업체를 이용해주실 것을 권장드립니다.)

- 세탁 과정에서 발생한 신발의 파손은 당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.

- 락스 등 자극이 강한 세제와의 접촉을 금합니다.

- 험한 공사현장, 흙이나 돌이 많은 곳, 수분/기름/세제/소금물 등과의 잦은 접촉, 격한 운동으로 인한 과도한 뒤틀림은 샤프트&고무의 수명을 단축시킵니다.



⛔ 적합하지 않는 환경

- 공사현장, 주방, 설치현장 등에서 착용

- 빠른 달리기, 높은 점프, 순간적 슬라이드, 순간적 멈춤 등을 하는 운동

- 가파르고 험한 산행에서 착용하는 등산화용



게시글 신고하기

신고사유

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.

닫기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첨부파일1
첨부파일2
첨부파일3
첨부파일4
첨부파일5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